오늘 한 일유도투사체 추가(+오류수정 +오류수정 +오류수정 +.......)유도미사일 패턴 추가트러블슈팅 결과물 유도 투사체구현목표대시, 이동 등 으로 피할 수 있는 유도능력이 있는 투사체속도가 시간에 따라 감,가속이 순차적으로 이루어지며 변하는 기능 (초기속도 > (감속) > 중간 최저속도 > (가속) > 최고속도 도달 > (속도 유지) )유도능력이 시간에따라 유동적으로 변하는 기능 (초기 최저 유도력(0시작) > (상승) > 중간 최고 유도력(최저속도 타이밍) > (하락) > 최종 유도력 (유지, 낮음) 구현 방법MoveToward와 같이 목표물까지 항상 도달하는 방법은 탈락 -> 진행은 정해진 속도에 따라 자신의 앞(로컬 +x방향)으로 고정하여 진행 -> 현재 자신(투사체)의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