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구현한 기능다양한 오브젝트풀을 쉽게 추가,관리 할수있는 구조의 오브젝트풀 작성 목표다양한 오브젝트풀을 각각 오브젝트풀cs를 만들어 생성할 필요없이 추가오브젝트풀로 생성되는 다양한 프리펩들의 초기화Init 메서드가 다양한 매개변수를 가질수있고 맞춰서 사용가능 완성된 구조 사용방법 (오브젝트풀 구조)Pool구조로 관리할 프리펩 생성Pool로 관리할 프리펩에 BasePoolable을 상속받은 스크립트를 생성, 붙임BasePoolable에서 abstarct 된 Init() 을 구현Init을 해당 프리펩에 맞게 오버로드 (예시에선 : Init(float height, int damage) ) 새로운 풀 추가 PoolManager 오브젝트와 스크립트를 생성하여 전체 오브젝트풀들을 추가, 관리 Inspec..